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디 엠파이어' 안재욱 "20년 넘게 친분 있는 김선아와 호흡, 또 다른 느낌"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9-22 14:42 송고
JTBC
JTBC
안재욱이 김선아와 연기 호흡을 맞추며 묘한 감정을 느꼈다고 했다.

2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주말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극본 오가규, 연출 유현기) 제작발표회에서 안재욱과 김선아가 서로 호흡을 맞춘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김선아는 "안재욱과는 봉사활동을 같이 해온 사이라, 같이 연기를 하게 되니 기대도 되고 떨렸다. 모르는 분이랑 연기하는 것보다 아는 분이랑 연기하다보니 어떨까 싶더라"라며 "편하게 잘해주시고 웃겨주셔서 감사하게 촬영을 했다"라고 말했다.

안재욱은 "김선아와는 20년이 넘는 오랜 친분이 있는데 같이 작품한 건 처음"이라며 "지금까지 김선아를 대하며 느끼지 못했던 느낌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실생활과 연기는 다르지 않나. '얘가 날 이렇게까지 쳐다봐도 되나', '이렇게까지 마음을 안 줘도 되나', '드라마 끝나면 어쩌려고 그러지' 할 정도로 묘한 감정에 휘둘리면서 인내하는 나만의 세계가 있었다"라며 "그만큼 연기를 잘해줬다는 뜻"이라고 했다.

유현기 PD는 "법조 용어가 어려운데 김선아가 잘해줄 거라고 생각했고, 실제로도 잘해줬다"라고 했으며, 안재욱에 대해서는 "'마우스'를 보고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서 나근우도 잘 연기할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캐스팅 이유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룬다. 김선아, 안재욱 등이 출연하며 오는 24일 오후 10시30분 처음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