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콘텐츠 코리아 2022’ 11월 23~25일 킨텍스서 개최

IP라이선싱과 외주제작 콘텐츠 전문 전시회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2022-08-20 08:35 송고
(엑스포앤유 제공)

IP라이선싱과 외주제작 콘텐츠가 융화된 국내 유일의 전문 전시회인 ‘CONTENTS KOREA 2022’가 오는 11월 23~2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20일 CONTENTS KOREA 2022 사무국(이하 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콘텐츠 활용 마케팅 기법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라이선싱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전시회로, 디자인 제작·영상제작·브랜딩·판촉물 제작 등 콘텐츠 제작 기업과 IP를 활용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한 IP 보유기업들이 대거 참가한다.

특히 미디어의 발달과 AR·VR·메타버스 등 첨단기술 플랫폼에서 활용되는 콘텐츠 제작솔루션을 전시해, 차별화된 홍보와 마케팅을 희망하는 기업들과 기관들에게 최신 마케팅 기법을 제시하고, 다양한 레퍼런스 비교를 통한 적정 솔루션을 발굴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사와 바이어간 맞춤형 콘텐츠를 소개받을 수 있도록 △라이선싱 상담회 △콘텐츠 도슨트 투어 △콘텐츠 외주제작 구매상담회 등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별도 운영하며, OTT 플랫폼 등 콘텐츠 산업의 핵심 이슈를 주제로 하는 컨퍼런스도 동시 개최될 예정이다.

‘CONTENTS KOREA 2022’는 고양시에서 운영하는 ‘고양 CVB’에서 지원하며, 한국옥외광고미디어협회, 한국애니메이션협회, 한국MCN협회가 후원해 중소기업이 대다수를 구성하고 있는 콘텐츠 기업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djpar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