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x임주환, 의사·톱스타 커플 케미 포착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08-18 17:49 송고
지앤지프로덕션
지앤지프로덕션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와 임주환의 커플 케미가 포착됐다. 

오는 9월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 연출 박만영)는 K-장녀로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성숙해야 했던 큰딸과 톱스타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두 사람이 만나 행복을 찾아 나선 한국형 가족의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하나는 극 중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자라온 한국형 장녀이자 의사 김태주 역을, 임주환은 가족의 생계를 이끌어온 톱스타이자 한국형 장남 이상준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닮은 듯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하나와 임주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하나는 쿠션에 몸을 기댄 채 고민에 가득한 눈망울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반면 임주환은 독서에 집중하며 정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진지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하나와 임주환의 긴장감 가득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웃음기 하나 없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들은 어떤 사연을 갖고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이하나와 임주환은 집중력이 좋은 배우들"이라며 "쉬는 시간에 서로 어린아이 같은 모습으로 장난치다가도, 촬영을 시작하면 금세 진지한 모습으로 각각 김태주와 이상준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하나와 임주환의 연기 호흡은 어떨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렇듯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이하나와 임주환을 비롯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족 구성원과의 갈등, 집안과의 갈등 등 주변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들을 공감대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오는 9월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