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들의 스포츠 활동 연계 ESG 캠페인으로 마련국민체육진흥공단이 취약계층 청소년 여름나기에 300만원을 기부했다.(KSPO 제공)ⓒ 뉴스1안영준 기자 알제리, '야잔 실책' 요르단에 2-1 역전승…1승1패[월드컵]"넘어져도 돼 또다시 일어나"…4년 전 '중꺾마' 떠올릴 때[월드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