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영화

'제대로 터진다'…유해진·현빈·다니엘 헤니 '공조2', 티저 포스터 [N컷]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08-04 09:11 송고
'공조2' 포스터 © 뉴스1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이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CJ ENM은 유해진과 현빈, 다니엘 헤니, 진선규, 임윤아의 모습이 담긴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다.
'공조2' 포스터 © 뉴스1


이번에 공개된 '공조2: 인터내셔날' 티저 포스터 2종은 현빈, 유해진, 임윤아의 반가운 재회부터 다니엘 헤니, 진선규의 신선한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폭파 현장의 화염 속에서 위풍당당하게 걸어 나오는 여전한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아직도 짠내 나는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뉴페이스 해외파 형사 잭(다니엘 헤니)의 모습은 전편보다 한층 강력해진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제대로 터진다'라는 카피는 삼각 공조로 만난 이들이 선보일 케미와 액션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는 각자의 목적으로 인터내셔날하게 뭉친 형사들부터 겁 없는 직진 본능 박민영(임윤아), 글로벌 범죄 조직의 리더 장명준(진선규)까지 이들 앞에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올 추석, 공조 이즈 백'이라는 카피는 더 강력하고 짜릿하게 돌아온 '공조2: 인터내셔날'의 화려한 컴백을 알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공조2: 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