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홈런 '최상위 수학' 콘텐츠 오픈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4-21 13:46 송고
© 뉴스1
© 뉴스1

아이스크림에듀는 학생들이 단계별 심화 학습을 통해 유형별 해결 전략과 방법을 학습하고 수준 높은 문제들을 익힐 수 있도록 하고자 ‘최상위 수학’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 ‘최상위 수학’은 초등 심화 학습 부문 1위 교재인 ‘최상위 수학’의 내용을 바탕으로 재구성했으며 △기본 개념 학습 △심화 유형 학습 △심화 실전 학습 등으로 단계를 마련했다. 기본 개념 학습으로 기본기를 다지고 심화 유형 학습에서는 엄선된 대표 심화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키며 심화 실전 학습에서는 다양한 심화 문제와 경시 수준의 문제를 풀며 최상위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이스크림 홈런의 ‘최상위 수학’은 상위권을 유지하고 싶은 학생뿐만 아니라, 상위권 도약을 원하고 상위권에 도달했는지 확인해보고 싶은 학생 등 모두 이용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최상위 수학’은 강의만 듣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도전 문제로 배운 내용을 확실하게 익힐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라며 “아이스크림 홈런의 ‘최상위 수학’이 많은 학생들에게 도전 정신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 수학은 최상위 수학과 같은 ‘심화 학습 콘텐츠’ 뿐만 아니라, 드릴형 연산 및 게임형 연산을 통해 기초 연산 실력 다지기가 가능한 ‘기초 연산 학습 콘텐츠’, 학년별/개념별로 어려웠던 유형 마스터가 가능한 ‘유형 학습 콘텐츠’ 등으로 구성, 기초부터 최상위까지 수준별 학습으로 수학 실력을 키울 수 있는 강점을 갖고 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