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KOREA 2026 참가 기업 모집…"글로벌 방산전시회로 준비"
- 허고운 기자

(서울=뉴스1) 허고운 기자 = K-방산의 대표적인 전시 플랫폼인 제7회 대한민국 방위산업전(DX KOREA) 2026이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DX KOREA 조직위원회와 주관사 마인즈그라운드는 내년 9월 1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방위산업전 개최를 확정하고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9월 15일까지 참가를 신청하면 최대 20%의 참가비 할인 혜택과 함께 전시장 내 선호 위치를 지정할 수 있다.
현재 국내 주요 방산 대기업을 비롯해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북미 지역의 방산 기업들이 참가를 신청하고 있다고 조직위는 전했다.
DX KOREA 2026에서는 전시회와 함께 국제 컨퍼런스를 포함한 22개 주요 세미나와 15개 분야별 심포지엄이 진행될 예정이다.
류준형 마인즈그라운드 부대표는 "전시 분야와 콘텐츠를 기존 지상군 중심 무기체계에서 해상, 우주, 보안, 국방 인공지능(AI), 드론을 포함한 무인 전투체계와 민군 기술협력 분야로까지 확장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방산 전시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hg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