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뉴스1) 전원 기자 =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4일 도청 김대중강당에서 열린 ‘제38·39대 전라남도지사 이임식’에서 민선 7·8기 기록집, 사진첩 등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4/뉴스1junwon@news1.kr전원 기자 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임식이임사 하는 김영록 전남도지사김영록 전남도지사 이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