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기선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마치고 이동하고 있다.이날 장 대표는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에 국회로 복귀했다. 2026.6.24/뉴스1juanito@news1.kr관련 키워드국회국민의힘장동혁관련 사진기자회견 마친 장동혁 대표배경판 살펴보는 장동혁 대표…엿새 만에 국회 복귀기자회견 위해 이동하는 장동혁 대표황기선 기자 기자회견 마친 장동혁 대표배경판 살펴보는 장동혁 대표…엿새 만에 국회 복귀6일만에 국회 복귀한 장동혁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