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황기선 기자 =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이날 장 대표는 건강 악화로 입원한 지 엿새 만에 국회로 복귀했다. 2026.6.24/뉴스1juanito@news1.kr관련 키워드국회국민의힘장동혁관련 사진국회로 등청하는 장동혁 대표장동혁 대표, 국회 복귀엿새 만에 퇴원한 장동혁 대표황기선 기자 정점식 원내대표, 4선 의원과 오찬정점식 원내대표, 4선 의원과 오찬4선 의원 만난 정점식 원내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