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명섭 기자 = 김민석 국무총리가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 별관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2026.6.22/뉴스1msiron@news1.kr관련 키워드김민석국무총리실관련 사진출입기자단과 소통하는 김민석 총리밝은 표정의 김민석 총리김민석 총리의 발걸음김명섭 기자 출입기자단과 소통하는 김민석 총리김민석 총리의 발걸음밝은 표정의 김민석 총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