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키스오브라이프 벨(왼쪽부터)과 나띠, 쥴리, 하늘이 22일 오후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중국 상하이로 출국하고 있다. 2026.6.22/뉴스1rnjs337@news1.kr관련 키워드star포토K-POP키스오브라이프관련 사진쥴리, 향기로운 사랑 미소하늘, 독서는 마음의 양식벨, 예쁜 인사권현진 기자 제이홉, 행복을 주는 미소제이홉, 비행기 타러 가요방탄소년단 제이홉, 파리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