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뉴스1) 이종재 기자 = 지난 20일 강원 인제군 상남면 일원에서 열린 '2026 설악그란폰도' 대회에서 최상기 인제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인제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6.6.21/뉴스1leejj@news1.kr이종재 기자 빗속 힘찬 라이딩 펼치는 '설악그란폰도' 참가자들빗속 힘찬 라이딩 펼치는 '설악그란폰도' 참가자들비 뚫고 라이딩 펼치는 '설악그란폰도' 참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