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1) 이수민 기자 =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18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공공기관장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6.18/뉴스1breath@news1.kr이수민 기자 나주서 카니발과 트럭 충돌 사고강기정 광주시장, 마지막 공공기관장 회의 주재강기정 광주시장, 마지막 공공기관장 회의 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