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질병관리청과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은 지난 8일 역내 항생제 내성 공동 방어망 구축을 위한 인력양성을 본격적으로 가동하기 시작하였다. (질병관리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ok@news1.kr관련 키워드임승관질병관리청한국보건복지인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