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신웅수 기자 = 제22대 국회 후반기 신임 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국회부의장 후보로 선출된 남인순 의원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의장 및 부의장 후보 선출 의원총회에서 정청래 대표, 한병도 원내대표 등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6.5.13/뉴스1phonalist@news1.kr관련 키워드국회관련 사진간담회 입장하는 장동혁 대표대학생 만난 장동혁 대표대학생 만나 인사 나누는 장동혁 대표신웅수 기자 현안 논의하는 조정식 의장·김민석 총리조정식 의장에게 축하난 선물하는 김민석 총리대화나누는 김민석 총리·조정식 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