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신웅수 기자 = 제22대 국회 후반기 신임 국회의장 후보로 선출된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국회부의장 후보로 선출된 남인순 의원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회의장 및 부의장 후보 선출 의원총회에서 손을 맞잡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공동취재) 2026.5.13/뉴스1phonalist@news1.kr관련 키워드국회관련 사진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인 지역 의원과 간담회발언하는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인회동 참석하는 김승수 원내수석신웅수 기자 회동 참석하는 김승수 원내수석원내수석 회동 향하는 천준호여야 회동 참석하는 김승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