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대구 중구 곽병원 의료진이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입원 중인 어르신 환자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준 뒤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며 쾌유를 기원하고 있다. (곽병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6.5.8/뉴스1jsgong@news1.kr관련 키워드곽병원어버이날카네이션어르신환자관련 사진대구 곽병원, 어버이날 맞아 "쾌유를 기원합니다"공정식 기자 발언하는 민복기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장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파이팅!추경호 당선인, AI·바이오 메디시티대구협의회 간담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