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조연우 인턴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1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창동 K-엔터타운' 조성 계획을 발표하고 있다. 2026.4.21/뉴스1bonun@news1.kr관련 키워드창동K-엔터타운,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