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이영훈 보건복지부 제2차관이 26일 서울 서초구 가톨릭대학교 성의교정옴니버스파크 플렌티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의료데이터 중심병원 성과교류회'에 참석해 개회사를 하고 있다. (보건복지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11.26/뉴스1urodoct2@news1.kr관련 키워드보건복지부관련 사진국립대병원장들과 종합적 육성방향 논의하는 정은경 장관국립대병원 종합적 육성방향 논의 간담회 주재하는 정은경 장관정은경 복지부 장관, 국립대병원 종합적 육성방향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