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뉴스1) 이동원 기자 = 충남지역공동체활성화센터는 주민·도민참여예산제와 연계한 정책 제안 워크숍인 ‘2025 동네혁신가 아이디어톤’ 1‧2회차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동네혁신가’는 1회차 워크숍은 지난 8월 19일(화) 아산 소셜캠퍼스 온 충남 이벤트홀, 2회차 워크숍은 8월 21일(목) 보령 원도심 어울림센터 대회의실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충남 15개 시·군에서 참여예산제에 관심 있는 도민 6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충남지역공동체활성화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8.27/뉴스1
newskija@news1.kr
‘동네혁신가’는 1회차 워크숍은 지난 8월 19일(화) 아산 소셜캠퍼스 온 충남 이벤트홀, 2회차 워크숍은 8월 21일(목) 보령 원도심 어울림센터 대회의실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충남 15개 시·군에서 참여예산제에 관심 있는 도민 6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충남지역공동체활성화센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2025.8.27/뉴스1
newskij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