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1) 윤일지 기자 = 어버이날을 하루 앞둔 7일 오후 부산 동래구 용인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이 부모님께 감사의 편지를 쓰고 있다.학생들은 카네이션과 직접 쓴 감사의 편지를 부모님께 전달할 예정이다. 2025.5.7/뉴스1yoonphoto@news1.kr윤일지 기자 소방 동요 부르는 어린이들제27회 부산 119소방 동요대회 개최고사리손의 119 동요 합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