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레드벨벳 조이가 ‘동물농장’ 녹화를 위해 7일 서울 양천구 SBS목동에 도착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5.5.7/뉴스1rnjs337@news1.kr관련 키워드star포토K-POP레드벨벳조이관련 사진조이, 오구오구 사랑스러워조이 왔어요레드벨벳 조이, 맑은 눈의 바비 인형권현진 기자 싸이, 유쾌한 무대싸이, 의정부에서 만나는 '강남 스타일'말춤추는 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