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9기 도정 구호 '강원을 특별하게, 도민을 행복하게' 확정우상호 강원특별자치도지사 당선인과 김헌영 인수위원장이 22일 도청 별관 인수위 사무실에서 기자브리핑을 열고, 민선 9기 도정 구호로 '강원을 특별하게, 도민을 행복하게'를 확정·발표했다. 2026.6.22/뉴스1 이종재기자관련 키워드우상호강원도정비전발표청년자연평화이종재 기자 NH농협은행 강원본부, 평창한우마을 '희망농업 우리농가 동행기업' 선정홍천군, 2027년 '제62회 강원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준비 본격화관련 기사"국방드론 제작기지·제2판교"…원주 밑그림 그린 우상호·구자열민선 9기 강원·원주 협력…우상호·구자열, 17일 공약 사업 논의'도정 청사진' 마련 착수…민선 9기 강원도지사직 인수위 출범우상호 "강릉·동해 AI 데이터센터 눈앞…당선 기쁨보다 기업 유치 분주"우상호 강원도지사직 인수위 구성 완료…김헌영 위원장 등 6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