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도민과 함께한 강원발전 계속"우상호, 도내 곳곳 누비며 각종 일정 소화지난달 20일 강릉농협에서 열린 강릉최씨 대종회 신년 하례회에서 김진태 강원도지사와 우상호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인사하고 있다.(자료사진)/뉴스1 DB관련 키워드김진태공천우상호강원도지사후보이종재 기자 양구군수직인수위, 17일간의 공식 활동 마무리…최종 보고회 개최첫입부터 쫀득한 '홍천 찰옥수수' 본격 수확…7월 17~19일 축제도 개최관련 기사선거판 달구는 靑 7인방…'승리 땐 '당청 가교'부터 '차세대 주자'까지송언석 "이번 선거 그냥 넘어가면 대한민국 망해…독재국가 된다"강원지사 선거전 가열…김진태 '정책 공세' vs 우상호 '세 과시'(종합)정청래 "대통령이 보낸 우상호"…우 "강원 문제해결 설계도 있다"5월 4일 전국 시·도 광역단체장 후보자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