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항~일본 가고시마~오사카~사세보, 30일간 실습길 올라국립군산대는 25일 군산항 다목적 관리부두에서 원양실습선 '새해림호' 출항식을 가졌다.(군산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관련 키워드국립군산대새해림호원양실습선출항식김재수 기자 군산새만금지킴이 "'새만금신항' 명칭 '군산새만금항'으로 정해야"잔디·수목장 형태 '부안노을자연장' 개장…7100기 안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