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1주년 인터뷰…도청·도교육청과 '협치위원회' 구성 노력도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민주·시흥3)이 취임 1주년 인터뷰에서 "경기도의회가 대한민국 지방의회의 기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관련 키워드김진경경기도의회송용환 기자 김동연, 경기정원 개장 앞두고 현장 점검…"도민 사랑받는 휴식공간""농어민 소득 더 든든하게"…경기준비위, 농정 패러다임 전면 개편관련 기사김진경 의장 "제11대 경기도의회, 정책 중심 의회 전환점"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지난 4년, 지방자치 발전의 밑거름"김진경 경기도의장 "어르신들의 헌신에 오늘의 경기도 존재"김동연 경기도정 복귀…도의회에 "민생 추경 협조" 요청[재산공개]김성수 경기도의원 324억 신고…4년 연속 도내 최고 자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