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및 교섭단체 대표 만나김동연 경기지사가 30일 도의회를 찾아 김진경 의장, 양대 교섭단체 대표의원을 만나 도정 복귀 인사를 했다.(경기도의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김동연경기도의회김진경송용환 기자 김동연, 경기정원 개장 앞두고 현장 점검…"도민 사랑받는 휴식공간""농어민 소득 더 든든하게"…경기준비위, 농정 패러다임 전면 개편관련 기사김동연 경기도정 복귀…도의회에 "민생 추경 협조"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