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의장 및 교섭단체 대표 만나김동연 경기지사가 30일 도의회를 찾아 김진경 의장, 양대 교섭단체 대표의원을 만나 도정 복귀 인사를 했다.(경기도의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김동연경기도의회김진경송용환 기자 성남시 '스마트공장 구축' 기업 5곳 선정…최대 5000만원씩 지원최대호 안양시장, 군포 '금정고가교 낙하사고' 현장 긴급 점검관련 기사김동연 경기도정 복귀…도의회에 "민생 추경 협조"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