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여자레슬링팀이 '제43회 회장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출전선수 4명 전원이 개인전 금메달을 차지했다.(GH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경기주택도시공사여자레슬링송용환 기자 경기도가 무대가 된다! 'G-ARTS FESTIVAL' 26일 개막1363㎞ 달린 GH 직원들,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기부 레이스관련 기사GH 여자레슬링팀, KBS배 전국대회서 금 2·동 1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