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주택도시공사 여자레슬링팀이 '제43회 회장기 전국레슬링대회'에서 출전선수 4명 전원이 개인전 금메달을 차지했다.(GH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관련 키워드경기주택도시공사여자레슬링송용환 기자 GH, 동탄2·광주역세권·고덕지구 총 104필지 특별 공급"정책 속도 빨라진다"…경기도의회, 민주당 압승으로 현안 추진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