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지사 “더 나은 도민의 삶 만들기 위해 최선 다할 것”17일 오후 경기도의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365회 정례회 제7차 본회의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의원들과 악수하고 있다.(경기도 제공)/뉴스1송용환 기자 경기도가 무대가 된다! 'G-ARTS FESTIVAL' 26일 개막1363㎞ 달린 GH 직원들,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기부 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