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원장 "의료 서비스 향상 주력"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24일 도청 접견실에서 민영돈 제17대 순천의료원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전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3.24/뉴스1 관련 키워드김영록민형돈순천의료원강진의료원정기호전원 기자 김영록 전남지사 "길을 만들어 낸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민형배 인수위, 별정직 29명 채용 추진…서울시와 같은 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