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광주 환경운동가들이 후쿠시마 핵발전소 사고 14주기를 맞아 광주 동구 5·18민주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탈핵과 에너지 전환을 촉구하고 있다.(핵없는세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관련 키워드후쿠시마탈핵탈원전환경운동연합박지현 기자 광주 북구→'무등구'로 바뀌나…신수정 당선인 "정체성 살릴 이름"광주 희경루 지붕 마감재 균열…광주문화재단 "이달 내 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