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공사, 수상태양광 민관협의체 출범 준비…산업 활성화 논의

민관 협력 간담회…2030년까지 수상태양광 6.5GW 보급 추진

본문 이미지 -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앞줄 가운데 오봉근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한국수자원공사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앞줄 가운데 오봉근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한국수자원공사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