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양대 앱 마켓서 1위 흥행가도퍼블리싱 구조적 한계로 영업익 개선에는 제한적 영향넷마블의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제작 관계자들이 미디어 쇼케이스 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왼쪽부터 조신화 사업그룹장, 권영식 대표, 김준성 넷마블네오 본부장, 진성건 개발PD의 모습 2024.3.19/뉴스1 ⓒ News1 박소은 기자관련 키워드넷마블카카오게임즈엔씨소프트나혼자만레벨업퍼블리싱IP박소은 기자 국힘 "李정권과 흔들림 없이 싸워야"…'보수주의 부활' 강연도김건희특검, 김기현 압수수색 종료…野 "정치용 압수수색" 반발(종합2보)관련 기사구글플레이 '올해 빛낸 앱·게임'에 네이버·넷마블 베스트상'신작 가뭄'에 3분기 희비 엇갈린 게임업계…커지는 신작 기대감게임업계, 보안 투자에 '인색'…매출 100억당 1억도 안 쓴다새 정부 성장전략 AI 방점…내년 투자도 2배[뉴스잇(IT)쥬]'게임스컴 2025' 오늘 개막…크래프톤·펄어비스 등 출사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