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렌탈, 직영몰 'AI 리뷰 요약 서비스' 도입

(LG헬로비전 제공)
(LG헬로비전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LG헬로비전(037560) 헬로렌탈은 자사 직영몰에 수많은 제품 리뷰를 다섯 문장 내로 요약해주는 '인공지능(AI) 리뷰 요약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리뷰가 20개 이상인 모든 상품에서 제공되며, 1~2주 단위로 업데이트된다.

제품의 장단점은 물론 "기사님과 상담사님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제품 설치와 마무리 과정이 꼼꼼히 이뤄져 만족스러웠습니다" 등 전반적 서비스 만족도도 반영된다.

헬로렌탈은 이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하는 한편, 고객이 현재 상황과 필요가전을 자연어로 설명하면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주는 AI 검색기능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flyhighrom@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