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보이스' 대응 위한 탐지기술 적용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상담사가 KT '목소리인증' 설루션이 적용된 AICC 설루션으로 고객 상담을 진행 중인 모습. (KT 제공) 관련 키워드KT조재현 기자 LGU+, 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 출시 열흘 만에 10만 다운로드[단독]엔씨 'TL 캠프' 분사 후 사명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결정관련 기사축제장 같았던 개막전…2년 연속 천만 관중 청신호 [프로야구인사이트]경기관광공사, '프로야구·치킨·축제'로 외국인 유치 총력KT&G 상상마당, 신진 아티스트 발굴 '상상라이브연습실' 최종 우승자 선정웅진식품, 프로야구 응원 댓글 이벤트…경기 관람권 증정석종건 방사청장, 인도네시아 방문…"KF-21 공동 개발 협력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