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위·과기정통부, 가명정보 결합 시범과제 발표KT와 롯데멤버스의 가명정보 결합해 NIA서 소비행태 분석개인정보보호위원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협업해 추진한 민간분야 가명정보 결합 시범과제 성과를 처음 발표했다.(개인정보위 제공) ⓒ 뉴스1이번 분석을 통해 롯데마트 구매금액 기준 상위 고객은 30대였고 이들은 주로 유아동 의류와 완구의 구매 비중이 높다는 사실도 알려졌다. (개인정보위 제공) ⓒ 뉴스1김정현 기자 카카오, 중소상공인 위한 '카카오비즈니스 파트너센터' 개편갤럭시S26 시리즈, 공식 렌더링 첫 유출…원UI 8.5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