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두드러지지 않는 LG유플러스 브랜딩 공간MZ세대의 브랜드, 체험으로 공간 채워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내부모습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건물 외벽의 층별소개, LG유플러스의 브랜딩 공간이지만, LG유플러스에 대한 언급이 없다. 2020.10.15 ⓒ 뉴스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내부모습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내부모습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내부모습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 4층의 포토존 2020.10.15 ⓒ 뉴스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내부모습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LG유플러스가 개설한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5층 사물인터넷(IoT) 소모임 공간 2020.10.15 뉴스1 ⓒ News1 김승준 기자김승준 기자 충남 당진 아프리카돼지열병, 해외 유입 가능성…중수본 방역 강화통상차관보, 관세 인상 앞둔 멕시코와 면담…"韓기업 영향 최소화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