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롯데글로벌로지스는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택배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평가 지수로 한국표준협회가 매년 업종별로 △정확성 △전문성 △친절성 △이용 편리성 △사회적 가치 등 8개 평가 항목으로 서비스 품질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고객 지향적 관점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업계 최초 AICC 운영 △1:1 채팅 상담 △약속배송 서비스 △운송장 없는 택배 도입 등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혁신을 도모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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