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말 300만대 돌파 이후 9개월 만에 200만대 추가주력 제품 '부스터 프로' 200만대 넘기며 성장세 견인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판매 성장 그래프(에이피알 제공)관련 키워드에이피알메디큐브에이지알부스터프로회원사소식이정후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공간 브랜드 '시치스', 한국 시장 공식 진출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관련 기사에이피알, 3년 연속 CES 참가…"K-뷰티테크 알린다"에이피알, 日 메가와리 휩쓸었다…판매량 전년 比 180%↑"클렌저가 경락 디바이스로"…에이피알, '부스터 브이 롤러 헤드'[르포]"장원영도 왔었대"…'메디큐브 성수' 외국인 핫플로에이피알, '외국인 쇼핑 성지' 성수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