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디자인·세계관 삼박자로 MZ세대 사로잡아팝업·콘텐츠까지 브랜드 경험 확장해 소비자 호응새로 3종.(롯데칠성음료 제공)관련 키워드롯데칠성음료배지윤 기자 화요, 싱가포르 바 그룹 '지거 앤 포니'와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교촌치킨, 앱 최고 등급 위한 '킹 클럽 보너스+' 이벤트 진행관련 기사신동빈 회장 강조한 '다양성의 가치'…롯데, 2025 다양성포럼 진행롯데칠성, 지속가능경영유공 종합 ESG 부문 산업부장관표창 수상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투명 페트병'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 수상"기준금리 인하 훈풍" 프리마켓 1% 상승…대형주 불기둥유통가 "김부장 쏟아진다"…'만 40세' 나이대 낮아지고 지원은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