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조 제로 시장, 가성비 '나랑드 사이다' 수혜…음료 부진 속 매출 6%↑

2분기 음료 사업 전반 감소세에도 제로 탄산음료 매출 전고점
롯데칠성·매일유업 등 업계 '제로 탄산' 열풍에 라인업 확대

24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열린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선보이고 있다. 2022.8.24/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24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열린 동아오츠카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선보이고 있다. 2022.8.24/뉴스1 ⓒ News1 임세영 기자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