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캐릭터 '따오' 활용한 체험형 부스 마련(비어케이 제공)관련 키워드비어케이칭따오배지윤 기자 홈파티 시장 달군다…크리스마스 앞두고 와인 시장 후끈 [이번주 뉴Eat템]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관련 기사칭따오, 모닝케어와 '칭따오 마시고 간편하게 케어받자!' 프로모션"추석 연휴 칭따오와"…비어케이,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 진행칭따오,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가[유통人터뷰] 전국 '수제맥주' 여기에…편의점이 살린 지역경제칭따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19' 참가…'따오-락실' 부스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