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뷰티 브랜드사 최대 라이브커머스 판매고아모레퍼시픽은 뷰티 브랜드사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누적 방송 5000회를 기록하고 판매 1000억 원을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제공)관련 키워드아모레퍼시픽김진희 기자 [유통人터뷰] "4050, 삶의 방식·취향 다양…퀸잇, '어른의 멋' 제안"'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관련 기사'D-10' 홈플러스 회생 악화일로…높아지는 청산 가능성신세계 이명희 한남동 자택 공시가 313.5억…11년 연속 1위식약처, 식품영양성분 DB 활성화 논의…"맞춤형 영양관리 중요"'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잘나간다' 했는데 낙제점 받은 실리콘투…갈길 먼 K뷰티 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