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경쟁률 속 25개 브랜드 최종 선발올리브영 명동중앙점에서 미국인 여성 젠야(Jenaya)씨가 K-슈퍼루키 위드영 전용 매대에서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올리브영제공)관련 키워드CJ올리브영김진희 기자 '한겨울에도 달린다'…패션업계, 러닝 제품 판매 '쑥'"명품 오늘이 제일 싸다"…에르메스·샤넬·까르띠에, 새해 가격 인상 예고관련 기사올리브영, 2026 뷰티&웰니스 트렌드 키워드로 'FULLMOON'CJ제일제당, 흑백요리사2서 비비고 전용 팬트리 운영서울향 인센스·접는 갓…서울시, 콜라보 굿즈 첫 공개이재현 CJ 회장, UAE 현장 경영…"절실함으로 글로벌 확장 승부수"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