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파세대 입소문 타고 다이소 필수 뷰티템 자리매김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 개를 돌파했다.(투에딧제공)관련 키워드애경산업김진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이불 작가 설치 작품 공개유니클로, 롯데백화점 본점서 '히트텍 팝업스토어' 오픈관련 기사[2025 유통 결산]④ 해외로 진격하는 K-패션·뷰티…옥석 가리기 본격화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위한 '청춘의 살림 첫걸음' 지원'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 출시애경산업, '202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진행애경산업 투에딧, 인기 캐릭터 세숑과 협업 신제품 5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