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 램 사제락컴퍼니 마케팅 디렉터 인터뷰…올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목표"얼리타임즈는 유서 깊은 브랜드…골든블루 유통망 활용해 점유율 올리는 데 주력할 것"애나 램 사제락컴퍼니(Sazerac Company) 마케팅 디렉터. (왼쪽)애나 램 사제락컴퍼니(Sazerac Company) 마케팅 디렉터가 얼리타임즈를 소개하는 모습.관련 키워드사제락컴퍼니얼리타임즈골든블루위스키배지윤 기자 한국맥도날드, '익산 고구마 모짜렐라 버거·머핀' 출시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 개편 효과 톡톡…혜택 고객 2.3배 껑충관련 기사골든블루, 美 사제락 컴퍼니와 '얼리타임스' 판매 전략 수립 회의골든블루, 사제락컴퍼니와 수입·유통 계약…위스키 얼리타임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