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나 램 사제락컴퍼니 마케팅 디렉터 인터뷰…올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목표"얼리타임즈는 유서 깊은 브랜드…골든블루 유통망 활용해 점유율 올리는 데 주력할 것"애나 램 사제락컴퍼니(Sazerac Company) 마케팅 디렉터. (왼쪽)애나 램 사제락컴퍼니(Sazerac Company) 마케팅 디렉터가 얼리타임즈를 소개하는 모습.관련 키워드사제락컴퍼니얼리타임즈골든블루위스키배지윤 기자 먹거리 중심 체질 탈피…식품사 신사업 키워드는 '바이오'화요, 싱가포르 바 그룹 '지거 앤 포니'와 컬래버 팝업스토어 연다관련 기사골든블루, 美 사제락 컴퍼니와 파트너십 강화…'얼리타임즈' 전략 수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