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무신사·다이소 6월 MAU 두자릿수 증가국내외 고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주목올리브영, 무신사, 다이소, 이른바 '올무다' 3시가 최근 온오프라인 동시에 채널 확장을 성공시킴으로써 이용자수, 소비자 결제액 등이 크게 늘었다.(무신사제공)22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뷰티&헬스 축제 '2025 올리브영 페스타'를 찾은 글로벌 주요 유통 플랫폼 관계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2025.5.2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관련 키워드무신사올리브영다이소CJ올리브영김진희 기자 '코트형 다운 인기'…슬림하면서도 따뜻한 소재 비결은유니클로, 연말 홀리데이 시즌 맞아 리유니클로 수선 워크숍 개최관련 기사脫쿠팡 이어지나…e커머스, 보안 강화·모객 확보 경쟁KT, 수험생 프로모션 'Y수능 페스타' 오픈"7만 포인트에 공항라운지 혜택까지"…신한, '더클래식네오' 카드국감 피한 신세계·올영·다이소…·MBK·이마트·현대백·더본 남았다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 국감 증인 출석 안 한다…"철회·불출석"(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