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무다' 유통업계 대세 맞네…온오프라인 이용자 수 '껑충'

올리브영·무신사·다이소 6월 MAU 두자릿수 증가
국내외 고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주목

본문 이미지 - 올리브영, 무신사, 다이소, 이른바 '올무다' 3시가 최근 온오프라인 동시에 채널 확장을 성공시킴으로써 이용자수, 소비자 결제액 등이 크게 늘었다.(무신사제공)
올리브영, 무신사, 다이소, 이른바 '올무다' 3시가 최근 온오프라인 동시에 채널 확장을 성공시킴으로써 이용자수, 소비자 결제액 등이 크게 늘었다.(무신사제공)

본문 이미지 - 22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뷰티&헬스 축제 '2025 올리브영 페스타'를 찾은 글로벌 주요 유통 플랫폼 관계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2025.5.2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22일 서울 노들섬에서 열린 국내 최대 규모 체험형 뷰티&헬스 축제 '2025 올리브영 페스타'를 찾은 글로벌 주요 유통 플랫폼 관계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2025.5.22/뉴스1 ⓒ News1 박정호 기자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