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하이브리드·썬케어 라인업 확장으로 수익성 다각화씨앤씨인터내셔널이 올해 스킨케어, 하이브리드 및 썬케어 분야 포트폴리오 확장을 위한 구체적인 하반기 전략 로드맵을 11일 공개했다.(씨앤씨인터내셔널제공)관련 키워드씨앤씨인터내셔널김진희 기자 지그재그, 뷰티 단독 기획 상품 통했다…올해 직잭온리 거래액 급증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관련 기사씨앤씨인터내셔널, 에이치이엠파마와 MOU…고기능성 스킨케어 개발세계적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 씨앤씨인터내셔널 방문K-뷰티 ODM 업계, 3분기 매출 선방…고객 수주 늘려 성장 고삐씨앤씨인터내셔널, 3Q 매출 소폭 증가…해외 매출 비중 확대"식품·외식·뷰티 시너지"…씨앤씨인터내셔널, 글로벌 사업 힘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