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1.9% 감소15일 서울의 한 편의점에 프로야구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크보빵(KBO빵)'이 판매되고 있다. KBO 리그의 흥행의 영향으로 야구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KBO 리그 열기에 힘입어 프로야구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크보빵(KBO빵)'과 맥주 등의 판매가 급증했다. 2025.5.15/뉴스1 ⓒ News1 신웅수 기자관련 키워드SPC삼립배지윤 기자 빼빼로 협업 제품에 스키즈 '한' 빠졌다…롯데웰푸드 "확인 즉시 사과"스초생 판매량 10% 껑충…투썸,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판매고관련 기사[이번주 뉴Eat템] 새해에는 다이어트 해볼까…연말 저당 제품 쏟아진다SPC 섹터나인, 해피포인트 앱에서 최대 50% 할인 '해피팝업'추운 겨울 녹이는 신제품…식품업계 '연말 마케팅' 시동 [이번주 뉴Eat템]SPC그룹, 겨울 맞아 서울시 환경공무관에 '호빵 응원' 나서SPC삼립, '허쉬'와 손잡고 겨울 시즌 신제품 5종 출시